| Notice |
[취업] 2025학년도 2학기 영어영문학부 취업특강 안내 (2회차 추가)
|
영어영문학부 |
25.10.20 |
88 |
|
| Notice |
[졸업] 2025학년도 전기 졸업사정안내 (2026년 2월 졸업)
|
영어영문학부 |
25.10.17 |
124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마이크로전공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5.10.17 |
81 |
|
| Notice |
[교직] 2025-2학기 교직이수자 학사상담 내역 제출 안내 (1년 1회 필수)
|
영어영문학부 |
25.10.02 |
174 |
|
| Notice |
[기타] 영어영문학부 인스타그램 계정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5.09.03 |
518 |
|
| Notice |
[학사] 2025학년도 2학기 학적변경(휴학 등)시 등록금 반환기준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5.09.02 |
585 |
|
| Notice |
[기타] 2025학년도 2학기 통학/셔틀버스 운행 및 이용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5.08.29 |
737 |
|
| Notice |
[공지] 교육과정개편으로 인한 전공 교과목 변경 사항 (2024~) (25. 02. 20.업데이트)
|
영어영문학부 |
25.02.20 |
3310 |
|
| Notice |
[공지] 출석 인정 신청 방법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10.08 |
4250 |
|
| Notice |
[공지] ON국민포털(모바일학생증) 사진 변경 방법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9.25 |
4189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사무실(전화번호·이메일·위치)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9.06 |
4665 |
|
| Notice |
[취업] 글로벌인문·지역대학 1:1 취업컨설팅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8.01 |
4007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졸업요건 (25.02.17. 업데이트)
|
영어영문학부 |
24.01.01 |
5150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교차인정 제도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1.01 |
3863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제1전공 배정 및 다·부전공 신청 관련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1.01 |
4340 |
|
| Notice |
[공지] 졸업인증제 고전읽기 지정도서목록 (16학번까지만 해당)
|
영어영문학부 |
23.01.01 |
4084 |
|
| Notice |
[공지] 조기취업자 수업 수강 관련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2.08.25 |
11572 |
|
| 158 |
[장학] 2021학년도 「고(故) 홍순병 교수 장학금」장학생 선발 안내(선발완료)
|
영어영문학부 |
21.03.18 |
3737 |
|
| 155 |
[취업] 너만 모르는 이달의 취창업 꿀팁(2021년 3월호)
|
영어영문학부 |
21.03.12 |
2424 |
|
| 149 |
[학사] 2021학년도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 배부
|
영어영문학부 |
21.02.22 |
2905 |
|
| 146 |
[기타]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허가서 제출 방법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1.02.18 |
3215 |
|
| 142 |
[모집] 2021-1학기 학부사무실 근로 장학생 모집 안내(선발 및 합격자 개별통지 완료)
|
영어영문학부 |
21.02.15 |
3008 |
|
| 141 |
[취업] 너만 모르는 이달의 취창업 꿀팁(2021년 2월호)
|
영어영문학부 |
21.02.09 |
2664 |
|
| 137 |
[기타] 2021-2학기 수강신청관련 자주하는 질문 FAQ
|
영어영문학부 |
21.02.02 |
3754 |
|
| 136 |
[기타] 2021학년도 상반기 취업 교재지원 안내(선발자 개별공지 완료)
|
영어영문학부 |
21.02.01 |
3052 |
|
| 134 |
[기타] 차세대 eCampus(가상대학) 고도화에 따른 주요사항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1.01.29 |
2997 |
|
| 133 |
[졸업] 2020학년도 전기 최종졸업사정 결과 확인 및 이의신청 관련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1.01.28 |
267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