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tice |
[취업] 2025학년도 2학기 영어영문학부 취업특강 안내 (2회차 추가)
|
영어영문학부 |
25.10.20 |
88 |
|
| Notice |
[졸업] 2025학년도 전기 졸업사정안내 (2026년 2월 졸업)
|
영어영문학부 |
25.10.17 |
124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마이크로전공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5.10.17 |
81 |
|
| Notice |
[교직] 2025-2학기 교직이수자 학사상담 내역 제출 안내 (1년 1회 필수)
|
영어영문학부 |
25.10.02 |
174 |
|
| Notice |
[기타] 영어영문학부 인스타그램 계정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5.09.03 |
518 |
|
| Notice |
[학사] 2025학년도 2학기 학적변경(휴학 등)시 등록금 반환기준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5.09.02 |
585 |
|
| Notice |
[기타] 2025학년도 2학기 통학/셔틀버스 운행 및 이용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5.08.29 |
737 |
|
| Notice |
[공지] 교육과정개편으로 인한 전공 교과목 변경 사항 (2024~) (25. 02. 20.업데이트)
|
영어영문학부 |
25.02.20 |
3310 |
|
| Notice |
[공지] 출석 인정 신청 방법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10.08 |
4250 |
|
| Notice |
[공지] ON국민포털(모바일학생증) 사진 변경 방법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9.25 |
4189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사무실(전화번호·이메일·위치)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9.06 |
4665 |
|
| Notice |
[취업] 글로벌인문·지역대학 1:1 취업컨설팅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8.01 |
4007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졸업요건 (25.02.17. 업데이트)
|
영어영문학부 |
24.01.01 |
5150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교차인정 제도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1.01 |
3863 |
|
| Notice |
[공지] 영어영문학부 제1전공 배정 및 다·부전공 신청 관련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4.01.01 |
4340 |
|
| Notice |
[공지] 졸업인증제 고전읽기 지정도서목록 (16학번까지만 해당)
|
영어영문학부 |
23.01.01 |
4084 |
|
| Notice |
[공지] 조기취업자 수업 수강 관련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2.08.25 |
11572 |
|
| 117 |
[취업] 2020-2학기 영어영문학부 동문 초청 온라인 취업특강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0.11.27 |
2931 |
|
| 116 |
[장학] 2021-1학기 「故 홍순병 교수 장학금」 장학생 신청 안내(선발자 개별 통지 완료)
|
영어영문학부 |
20.11.26 |
3033 |
|
| 112 |
[홍보] 크리넥스 센터풀 영상공모전
|
영어영문학부 |
20.11.24 |
3143 |
|
| 111 |
[홍보] 2020학년도 2학기 3차 온라인 학습법 특강 시행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0.11.18 |
2834 |
|
| 109 |
[장학] 2020학년도 2학기 학교사랑(박종진 동문)생활비 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선발자 개별통지 완료)
|
영어영문학부 |
20.11.18 |
3166 |
|
| 108 |
[기타] 2020학년도 2학기 폭력예방 교육수강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0.11.16 |
3093 |
|
| 107 |
[홍보] 한국발명진흥회 2020 서울국제발명회 심사회의 통역지원자 모집
|
영어영문학부 |
20.11.13 |
2702 |
|
| 106 |
[홍보] 2020-2학기 '우먼 리더스 직무 특강'신청자 모집
|
영어영문학부 |
20.11.12 |
2469 |
|
| 105 |
[홍보] 보드게임을 활용한 진로디자인 프로그램(저학년) 신청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0.11.09 |
2600 |
|
| 104 |
[홍보] 2020학년도 2학기 2차 온라인 학습법 특강 시행 안내
|
영어영문학부 |
20.11.05 |
266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