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 | |||||
작성일 | 23.03.06 | 작성자 | 김재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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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1134 | ||||
게시물 내용2023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허가서 제출 방법 안내
수강신청 추가 허가 요청과 관련하여 문의가 많아, 신청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전공수업에 한하여 신청가능, 교양 및 타과 수업은 해당과목 담당부서에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신청한다고 해서 모두 넣을 수 있는것은 아니며, 정규 수강신청을 한 학생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배정하게 됩니다.)
* 모든 교과목은 2차 전체수강신청일인 2월 16~17일, 수강신청 정정기간인 3월 2일에도 조금씩 여석이 열립니다.
반드시 전체학년 기간까지 시도해보고 2월 27일 이후로 교수님께 이메일을 보내길 바랍니다.
(교수님 이메일은 강의계획서 혹은 국민대학교 대표 홈페이지에서 검색 바랍니다.)
1. 안내사항
2. 신청기간: 2023.02.27.(월) 09:00 ~ 2023.03.08.(수) 14:00까지 (기한엄수)
* 졸업연기 및 탈락자/신·편입생 수강신청까지 모두 끝난 2월27일 이후에 교수님께 이메일을 보내길 바랍니다.
교수님들께는 2월27일 이후에 답장하도록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참고하세요 :)
3. 신청방법
(1) 해당 전공과목 담당 교강사님께 [학번/이름/신청과목/분반/사유]등의 내용을 포함하여 정중하게 이메일을 보낸 후, '허락'답변 받기.
* '허락'답변이란, 수강을 해도 좋다는 의미의 말들이 포함된 것으로, 단순히 과사에 문의해보라는 말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교강사님들께도 안내할 예정입니다.)
(2) 이메일 작성(허락메일 캡처본 첨부 필수): fghidgh@kookmin.ac.kr
(이메일 캡쳐본 : 본인이 보낸 메일(수강희망 과목명, 분반, 시간 포함) + 해당 메일에 대해 교수님께 받은 답장 + 수발신 날짜 반드시 포함)
* 수강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은 경우, 해당 내용 모두 보이도록 (답신 도착 시간 포함) 캡쳐하여 첨부.
*구글메일이 없거나 별도의 사정이 있는 학생들은 02-910-4390으로 전화주세요.
(3) 신청 후 2023.03.08.(수) 16:00시 까지 메일이 온 학생에 한하여 수강신청을 받아 줄 수 있습니다.
(4) 2023.03.02.(목) 10:30 이후 제출한 내역을 확인하고 허가된 건에 대해서만 순차적으로 개별 수강신청 반영할 예정이며, 반영 후 개별 K*Talk 안내 드립니다.
문의: 중국학부(02-910-43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