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학부 주요 활동

학부 주요 활동

KES
Kookmin English Study

Kookmin English Study의 줄임말입니다. 케스는 영미 드라마, 영화, 미디어 매체를 통해 영어를 공부하는 학회입니다. 다양한 영어 매체를 통해 실용적인 표현들과 어구들을 공부합니다. 즐겁게 매체를 통해 원어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을 익힙니다.

Kookmin English Study 이미지
CC
Conversation Club

Conversation Club의 줄임말입니다. 우리가 영어영문학부인 만큼,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토론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학회장이 정한 한 가지 주제를 가지고 일주일에 한 번씩 토론을 합니다. 모든 토론은 영어로 진행되며 영어에 능숙한 학생과 능숙하지 못한 학생이 함께 토론을 합니다. 저희 학회의 가장 큰 장점은 자기 자신이 생각하는 바를 영어로 표현 할 능력을 배양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어 회화에 관심이 많고 영어 실력을 배양하고 싶은 학우들이 참여합니다.

Conversation Club 이미지
FC
Football Club

Football Club의 약자입니다. 우리는 국민대학교 축구 리그인 북악리그에 출전하여 다른 학과의 축구동아리와 경쟁을 합니다. 저희 팀명은 바레지나입니다. 바레지나의 뜻은 발에 쥐가 날 때까지 뛰라는 뜻 입니다. 그 외 에도 선후배 간 교류와 축구연습을 통해 친목을 다집니다.

Football Club 이미지
BC
Basketball Club

Basketball Club의 약자입니다. 농구를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학우들이 모여 북악리그에 출전해 다른 과 학우들과 경쟁을 펼칩니다. 그 외에도 시간이 맞는 학회원끼리 자주 모여 농구를 하며 친목을 다지곤 합니다.

Basketball Club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