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2025-1학기 추가수강신청 관련 안내 | |||||
작성일 | 25.02.19 | 작성자 | 김한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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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141 | ||||
게시물 내용<2025-1학기 추가 수강신청 안내>
추가 수강신청은 중국학부 전공 교과목만 가능하며, 교과목간 인원 균형 / 개별 교과목 정원 / 강의실 수용인원 등을 고려하여 승인할 예정으로 교수님 허가를 받아 신청서를 제출하여도 모두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공지사항을 꼼꼼히 읽어보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 및 메일 제출기간: 03.04.(화) 12:00~23:59 - 여기서 '문의'는 교수님께 추가 수강신청 관련 메일을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03.04.(화) 정정기간에도 수강신청이 가능하니 수강신청을 해보신 후에 그래도 실패하시면 교수님께 메일을 주셔야합니다.) - 문의 기간을 지킨 학생을 1순위로 승인할 예정이니 문의기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03.05.(수)부터 순차적으로 확인 후, 처리할 예정입니다.
2. 신청방법 - 문의 및 메일 제출 기간 내에 희망하는 교과목의 담당 교수님께 이메일로 문의하여 허가 받기 - 학과이메일(china@kookmin.ac.kr)로 신청서 제출 [제목] 2025-1학기 추가 수강신청 [내용] 학번 / 이름 / 교과목명 및 분반 / 담당 교수님명 / 신청 사유 / 교수님께 허락 받은 메일 캡처본(반드시 보낸 메일 일자 보이게 캡처) / 수강신청 취소 희망 교과목명 및 분반, 담당 교수님명(시간표 중복, 학점 제한 등으로 취소해야 할 과목이 있을 경우) * 수정으로 인해, 메일 추가 전송 시 제목에 <추가> 반드시 작성할 것
3. 유의 사항 - 교수님께 받은 이메일 속 허락 / 허가 / 좋습니다 등의 말이 있어야 합니다. 단순히 '학과사무실로 문의하세요'라는 말은 허가가 아닙니다. (교수님들께도 해당 내용 안내 예정) - 필요 정보를 누락하거나 잘못 제출할 시 처리 불가능 - 추가 수강신청한 교과목을 넣기 위해 이미 신청한 다른 교과목의 수강을 취소해야하는 경우 정보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수강신청이 확정된 후에 취소해야 하므로 사전에 취소하면 안됩니다.
** 추가 수강신청은 졸업, 교직 등으로 수업을 반드시 들어야 하는 학생들을 위해 시행하는 것이므로 단순 분반 변경은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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