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과대공지사항
(한국어문)2017학년도 동계 현장실습 운영 안내 | |||||||||||||||||||||||||||||||||||
작성일 | 17.11.09 | 작성자 | 이민숙 | ||||||||||||||||||||||||||||||||
---|---|---|---|---|---|---|---|---|---|---|---|---|---|---|---|---|---|---|---|---|---|---|---|---|---|---|---|---|---|---|---|---|---|---|---|
첨부파일 | 붙임2. 2017년 현장실습 실습 전 제출서류.hwp (19.5 KB) 붙임3. 2017년 현장실습 실습 후 제출서류.hwp (45.5 KB) 붙임4. 현장실습 성실이행서약서 및 정보보호 서약서.hwp (13.5 KB) 붙임5. 실습기관 실습지원비 지급불가 의견서.hwp (14.0 KB) | 조회수 | 2774 | ||||||||||||||||||||||||||||||||
게시물 내용2017학년도 동계 현장실습 운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실습기간 : 2017.12.18.(월) ~ 2018.02.09.(금)(기간 내 실습 진행 필수)
2. 신청자격 : 학년제한 없음(졸업심사대상자의 경우 협조사항 참조) ※ 지원불가 대상 (1) 2017학년도 2학기 휴학생 및 졸업사정대상자(졸업예정자, 초과학기자) (2) 현장실습 외 타 과목 신청자 및 현장실습 교과목 18학점 이상 이수자 (3) 야간 편제학생 (4) 해당기관의 필요에 따라 학생을 모집하여 근로, 인턴, 아르바이트 등으로 지원하여 선발 된 학생
3. 운영교과목
4. 제출 서류 가. 2017학년도 현장실습 전 제출서류, 현장실습 성실이행 서약서, 통장사본 나. 2017학년도 현장실습 후 제출서류(출석부는 꼭 자필로 작성) *실습기관에서는 지원비를 제출하는 것이 원칙이나 그렇지 못할 경우 <실습기관 실습지원비 지급불가 의견서> 필수 제출
5. 서류 제출 기한 : ~2017년 11월 15일(수) 17:00까지 제출
6. 신청가능한 기업 : 세종학당재단, 컴투게더(광고대행사), 만보사(온라인푸드마켓), 소명출판, 도서출판 월인, 북클럽오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