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과대공지사항
(한국어문)2017학년도 동계 현장실습 후 서류 안내 | |||||||||||||||||
작성일 | 17.11.27 | 작성자 | 이민숙 | ||||||||||||||
---|---|---|---|---|---|---|---|---|---|---|---|---|---|---|---|---|---|
첨부파일 | 2017년 동계 현장실습 실습 후 제출서류.hwp (22.5 KB) | 조회수 | 2766 | ||||||||||||||
게시물 내용
2017학년도 동계 현장실습 운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실습기간 : 2017.12.18.(월) ~ 2018.02.09.(금)(기간 내 실습 진행 필수)
2018.02.09.(금) 이후로 실습 진행 불가합니다.
실습 끝난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서류 제출(주말 제외)
ex) 4주차의 경우 2017.01.26.(금)까지 서류 제출
모든 서류는 자필 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교육일지 - 평일이 공휴일이거나 월차여도 일자를 적고 실습내용에 왜 실습을 시행하지 않았는지 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