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홈페이지 통합시스템 유지보수 업체 선정 입찰공고(재공고) | |||||
작성일 | 23.02.08 | 작성자 | 이민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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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붙임]홈페이지_통합시스템_유지보수_업체선정(제안요청서및관련서류)(게시용)(재공고).hwp (157 KB) | 조회수 | 14029 | ||
게시물 내용입 찰 공 고(안)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홈페이지 통합시스템 유지보수 업체 선정 2. 입찰 방법: 제한 경쟁 입찰 3. 입찰 방식: 현장입찰 4. 낙찰 방법: 가격제안 및 기술적합성에 의한 업체선정 5. 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기일: 2023.02.08.(수) ~ 02.14.(화) 10:00시 限 6.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2021~2022년 대학기관 또는 정부기관, 기업 시스템 구축, 유지보수 업체 다. 2020~2021년 8억 원 이상 매출실적 업체 7. 입찰의 무효: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별지서식1)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1부 다. 국세 및 시세완납 증명서 각1부 라. 법인인감 (개인:개인인감) 증명원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주민등록등본) 1부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사. 홈페이지 통합시스템 유지보수 제안서 5부 아. 납품실적증명원 1부 자. 입찰서 (별지서식2, 밀봉하여 제출) 1부 차. 대표실적물(포트폴리오) 카. 제안사 일반현황 서류(별지서식3~5) 1부 타. 일반 견적서 1부 9. 기타 사항: 기타 상세한 것은 본 대학교 홍보팀(02-910-4175)에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