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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대플랫폼SME연구센터-디지털상공인연합, 네트워킹 행사 성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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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 플랫폼SME연구센터(이하 연구센터)가 디지털상공인연합(이하 디상연)과 함께 지난 18일 '디상연의밤 수다쌀롱' 네트워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네트워킹 행사에는 로컬부터 글로벌 진출 유경험 브랜드인 캠핑 플랫폼 '밴플', 여성 패션 브랜드 '목단', 양평의 프리미엄 로컬 진(GIN) '부자진', 강릉의 전통 한과 브랜드 '선미한과' 등 각기 다른 성장 경로의 42개 브랜드가 참석했다.
디지털상공인연합 민상대 회장(ES식품원료 대표)은 "이러한 행사를 통해 단순한 친목을 넘어 디지털 상공인을 대표하는 목소리를 함께 만들어가며 정책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끌어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만드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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