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조기취업자 수업 수강 관련 안내※ | |||||
작성일 | 22.08.25 | 작성자 | 박소윤 | ||
---|---|---|---|---|---|
첨부파일 | 출석인정신청서.hwp (53.0 KB) | 조회수 | 6941 | ||
게시물 내용안녕하세요 영어영문학부입니다.
졸업 전, 조기취업자 수업 수강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우선, 공식적인 취업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강신청 전, 해당 과목 교수님께 연락을 드려서
본인의 취업 상황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수업 수강에 있어서 출석, 시험과 관련된 내용을 조정해야합니다.
또한, 교수님께 메일 드릴 때, 재직증명서를 파일로 제출하는 경우가 있는데 메일을 통한 파일 제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원본 서류 반드시 필요)
조기취업자는 수강신청 전,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여 출석인정요청서를 작성하여야합니다.
<조기취업자 수강신청 프로세스>
(1) 학과 사무실로 전화 혹은 메일로 연락하여 조기취업자 수강 관련 상담 받기
(2) 학과 주임교수님께 조기취업 및 수강신청 현황 메일드리기
(3) 출석인정요청서 및 신청사유서 파일 작성 + 재직증명서 파일을 학과 담당자 메일로 송부하여 확인 받기
(4) 담당 선생님으로부터 확인 받은 후, 방문 날짜 예약 뒤,
재직증명서 (원본), 출석인정요청서 (원본), 출석인정신청 사유서 (원본) 지참하여 학과 사무실 직접 방문
(5) 날인 받은 서류를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 담당 교수님께 제출
수강신청 전, 반드시 학과 사무실로 연락하여 해당 내용에 대한 안내를 받기 바랍니다.
문의 : 영어영문학부 사무실 (02-910-43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