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공지] 조기취업자 수업 수강 관련 안내 | |||||
작성일 | 22.08.25 | 작성자 | 박소윤 | ||
---|---|---|---|---|---|
첨부파일 | 출석인정신청서.hwp (53.0 KB) | 조회수 | 10297 | ||
게시물 내용※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대로 시도하기 바랍니다.
① 크롬 > 첨부파일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 클릭 > 안전하지 않은… 이라고 뜨면 허용 또는 재시도
② 네이버웨일 또는 Edge > 첨부파일 클릭 > 다운로드 오류메세지에서 … 클릭 > 유지 클릭 > 그래도 계속 클릭
조기취업자 수업 수강 관련 안내
우선, 공식적인 취업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강신청 전에 해당 과목 교수님께 연락을 드려서
본인의 취업 상황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수업 수강에 있어서 출석, 시험과 관련된 내용을 조정해야합니다.
또한, 교수님께 메일 드릴 때, 재직증명서를 파일로 제출하는 경우가 있는데 메일을 통한 파일 제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원본 서류 반드시 필요)
[조기취업자 수강신청 프로세스]
① 학부사무실로 전화 혹은 메일로 연락하여 조기취업자 수강 관련 상담 받기
② 학부장 혹은 전공 주임교수님께 조기취업 및 수강신청 현황 메일드리기
③ 출석인정요청서 및 사유서 파일(양식 첨부파일 확인) 작성 + 재직증명서 파일을 학부 메일로 제출하여 확인 받기
④ '③'에서 제출한 내용을 확인 받은 후, 방문 날짜 예약
→ 예약한 날짜에 재직증명서 (원본), 출석인정요청서 (원본), 출석인정신청 사유서 (원본) 지참하여 학부 사무실 직접 방문
⑤ 날인 받은 서류를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 담당 교수님께 제출
※ 출석인정요청서를 제출하여도 담당 교수님의 판단에 따라 출석 인정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영어영문학부 사무실
· 위치: 북악관 212호
· TEL: 02-910-4370
· Email: english@kookmin.ac.kr
· 운영시간
- 학기중 9:00 ~ 17:00 (12:00 ~ 13:00 제외)
- 방학중 9:30 ~ 16:00 (12:00 ~ 13:00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