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UPDATE★202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허가서 제출 방법 안내★ | |||||
작성일 | 23.08.11 | 작성자 | 박소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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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189 | ||||
게시물 내용202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허가서 제출 방법 안내
[ 8월 31일 업데이트 내용 ]
9월 1일부터 구글폼 제출 내용을 확인하여, 9월 3일 월요일부터 수강신청 정정을 시스템 상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의 제출건 : 9월 3일 (월) 오전 10시 10분 반영 예정
9월 3일 이후 제출건 : 제출일 오후 16시 반영 예정
시스템 반영 후 개별 PUSH 메세지로 안내 할 예정입니다.
만약 구글폼으로 제출했는제 본인이 정정기간에 잡은 경우, 학과사무실로 별도 연락 필요 없습니다.
(+추가) 영어교과논리및논술 / 영미문화특강 추가 수강신청 관련 문의는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1. 안내사항
수강신청 추가 허가 요청과 관련하여 문의가 많아, 신청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전공수업에 한하여 신청가능, 교양 및 타과 수업은 해당과목 담당부서에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신청한다고 해서 모두 넣을 수 있는것은 아니며, 정규 수강신청을 한 학생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배정하게 됩니다.)
* 모든 교과목은 2차 전체수강신청일인 8월 23~24일, 수강신청 정정기간인 9월 1일에도 조금씩 여석이 열립니다.
반드시 전체학년 기간까지 시도해보고 8월 29일 이후로 교수님께 이메일을 보내길 바랍니다.
(교수님 이메일은 강의계획서 혹은 국민대학교 대표 홈페이지에서 검색 바랍니다.)
2. 신청기간: 2023.08.30.(수) 09:00 ~ 2023.09.07.(목) 14:00까지 (기한엄수)
* 졸업연기 및 탈락자/신·편입생 수강신청까지 모두 끝난 8월29일 이후에 교수님께 이메일을 보내길 바랍니다.
교수님들께는 8월29일 이후에 답장하도록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참고하세요 :)
3. 신청방법
(1) 해당 전공과목 담당 교강사님께 [학번/이름/신청과목/분반/사유]등의 내용을 포함하여 정중하게 이메일을 보낸 후, '허락'답변 받기.
* '허락'답변이란, 수강을 해도 좋다는 의미의 말들이 포함된 것으로, 단순히 과사에 문의해보라는 말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교강사님들께도 안내할 예정입니다.)
(2) 신청서(구글폼) 작성(허락메일 캡처본 첨부를 위해 구글 로그인(학교 웹메일 계정) 필수): https://forms.gle/dKwWb7qycG1UWdb18
* 구글폼작성 시, '담당교수 확인 증빙제출'란에 허락 이메일 캡처본을 첨부합니다.
(이메일 캡쳐본 : 본인이 보낸 메일(수강희망 과목명, 분반, 시간 포함) + 해당 메일에 대해 교수님께 받은 답장 + 수발신 날짜 반드시 포함)
* 수강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은 경우, 해당 내용 모두 보이도록 (답신 도착 시간 포함) 캡쳐하여 첨부.
*구글메일이 없거나 별도의 사정이 있는 학생들은 02-910-4370으로 전화주세요.
(3) 신청 후 2023.09.07.(목) 14:00시 까지 구글폼에 제출한 승인된 허가서에 한하여 반영할 것이며, 잘 반영되었는지 개개인이 꼼꼼히 확 인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바랍니다.
(4) 2023.09.01.(금) 10:30 이후 제출한 내역을 확인하고 허가된 건에 대해서만 순차적으로 개별 수강신청 반영할 예정이며, 매일 오전 10시 30분, 수강신청 내역 반영 후 개별 K*Talk 안내 드립니다.
문의: 영어영문학부(02-910-43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