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 [모집] 2023-2학기 학부사무실 근로 장학생 모집 안내 (선발완료) | |||||
| 작성일 | 23.08.17 | 작성자 | 박소윤 | ||
|---|---|---|---|---|---|
| 첨부파일 | (영어영문) 2023-2학기 학부사무실 근로 신청서.hwp (40.5 KB) | 조회수 | 4618 | ||
										게시물 내용1. 신청기간: 2023. 08.18.(금) ~ 08.24.(목) 오후 6시 *제출기간 이후 접수 불가 
 
 2. 신청자격 
 가. 2023학년도 2학기 영어영문학부 재학생 
 나. 시간 약속 철저 + 책임감 있고 예의 바른 학생 
 다. 오전 08시 30분부터 근로 가능한 학생 (월~금 중 주1회 必) 
 
 
 3. 제출서류 
 가. 근로신청서 1부 (첨부파일) ※ 자필서명 必 
 나. 2023학년도 2학기 시간표 (확정본) 
 다. 2023학년도 2학기 시간표 (미확정본) : 확정 교과목 표시하여 제출 (시간표 확정자 제외) 
 * 나. 다 시간표와 더불어 공강 시간 중 본인 개인 스케줄이 있는 시간대를 작성해서 제출 바람. 
 라. ON국민에 등록된 통장사본 1부 
 
 
 4. 제출방법: 서류를 구비하여 파일 1개로 압축하여 학과 이메일로 제출 ( chkmu16@kookmin.ac.kr ) 
 [제목] 2023-2학기 학과 사무실 근로 신청_학번_이름 
 [내용] 학번 / 이름 / 제출서류 / 시간표 확정 여부, 미확정 과목 및 추가 수강신청 계획 
 [파일명] 2023-2학기 학과 사무실 근로 신청_학번_이름 
 
 
 
 5. 근무내용 
 가. 근무기간: 9월 ~ 12월 
 나. 근무시간: 월 25시간 
 다. 근무지: 북악관 903호 영어영문학부 학과사무실 
 
 
 6. 선발일정 
 가. 서류심사 : 08.23.(수) ~ 08.25.(금) 
 나. 면접 : 08.25.(금) 오후 중 유선상 진행 예정 
 다. 결과통보 : 08.28.(월) 
 라. 일반근로 OT : 08.31.(목) ※ 참석 필수 
 - 결과 통보시 K-talk으로 OT 장소 및 일시 안내 예정 
 
 
 7. 비고 : 파일이 안 열릴 경우, Microsoft Edge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 문의: 02-910-437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