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 [공지] 영어영문학부 신규 학회 등록 안내 | |||||
| 작성일 | 25.12.05 | 작성자 | 조혜림 | ||
|---|---|---|---|---|---|
| 첨부파일 | 영어영문학부_신규학회등록신청서(양식).hwp (38.0 KB) | 조회수 | 24 | ||
게시물 내용※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대로 시도하기 바랍니다.
① 크롬 > 첨부파일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 클릭 > 안전하지 않은… 이라고 뜨면 허용 또는 재시도
② 네이버웨일 또는 Edge > 첨부파일 클릭 > 다운로드 오류메세지에서 … 클릭 > 유지 클릭 > 그래도 계속 클릭
[영어영문학부 신규 학회 등록 안내]
■ 신청절차
① 제출 서류 구비 후,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주소: english@kookmin.ac.kr
└ 메일 제목: [영어영문학부 신규 학회 등록 신청] 학회명
② 학부 내 심사 진행
③ 승인 결과 통보 (학회장에게 K-Talk으로 개별 안내 예정)
④ 승인 완료 후, 원본 서류 제출 (학부 사무실 방문 제출)
■ 제출서류 (① ~ ③을 하나의 zip 파일로 압축하여 이메일에 첨부)
① 신규학회등록신청서(양식 첨부) - 학회장 자필 서명 후 스캔 제출
② 학회 회원 명단(5명 이상) - 전원 자필 서명 후 스캔 제출
③ 학회 회칙(자유양식)
■ 유의사항
* 학회 등록 승인된 경우, 승인된 다음 학기부터 활동 가능합니다. (예: 2025-2학기 승인 → 2026-1학기 활동 시작)
* 학회 지도교수 승인 절차는 신청자가 개별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 지도 예정 교수님께 학회 활동 목적 및 계획 등을 설명드리고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지도교수를 구하지 못한 경우, 해당 항목은 비워둔 상태로 제출 가능합니다.
* 학회의 활동 목적 및 계획에 따라 예산 지원 여부가 결정됩니다.
└ 예산 관련 사항은 승인 완료 후 학부 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영어영문학부 사무실 (02-910-4370 / english@kookmin.ac.k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