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대상자 필독] 2021-2 유라시아학과 졸업논문 진행 일정 안내 | |||||
작성일 | 21.07.28 | 작성자 | 김다령 | ||
---|---|---|---|---|---|
첨부파일 | (유라시아) 2021-2학기 졸업논문진행일정.pdf (78.5 KB) 논문작성 계획서.hwp (30.0 KB) | 조회수 | 1276 | ||
게시물 내용[2021학년도 전기 졸업대상자 및 수료자 필독]유라시아학과 졸업논문제에 따른 졸업논문 진행 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Ⅰ. 졸업논문 계획서 수합
1. 기간: 2021.08.02.(월) ~ 2021.09.01.(수)
2. 첨부 된 계획서 작성 후 eurasia2020@daum.net 으로 이메일 제출
3. 양식 하단의 지도교수명/지도교수확인 칸은 비워두고 제출
4. 계획서 파일 명은 [논문작성계획서/학번/이름]으로 지정하여 제출
Ⅱ. 지도교수 배정
1. 기간 : 2021.09.02.(목) ~ 2021.09.10.(금)
2. 지도교수 배정 후 K*TALK 개인공지 ( ON국민 필수 설치 )
Ⅲ. 1차 확정 된 졸업논문 제목 및 목차 제출
1. 기간: 2021.09.13.(월) ~ 2021.09.27.(월)
2. 학생은 지도교수님 서명 혹은 도장이 포함되어있는 확정 된 제목과 목차를 과사에 제출
*대면지도 시 지도교수님 친필 서명 받은 후 과사로 제출
*비대면지도 시 지도교수님과 피드백 한 내용 첨부 후 이메일 제출
- 이메일 및 카톡 피드백: 내용 캡쳐해서 제출
- 전화 피드백: 통화 내역 캡쳐 후 피드백 내용 간단히 서술하여 제출
Ⅳ. 1차본 제출
1. 기간 : ~ 2021.11.01.(월)
2. 지도교수님의 피드백을 받은 50% 작성 된 논문을 이메일로 제출
*대면지도 시 표지에 지도교수님 친필 서명 받은 후 과사로 제출
*비대면지도 시 지도교수님과 피드백 한 내용 첨부 후 이메일 제출
- 이메일 및 카톡 피드백: 내용 캡쳐해서 제출
- 전화 피드백: 통화 내역 캡쳐 후 피드백 내용 간단히 서술하여 제출
Ⅴ. 중간발표회
1. 기간 : 미정 (코로나 상황에 따라 추후 안내)
2. 피드백을 받기 위한 절차로 불참사유는 취업증명서만 인정
그 외 개인적인 사유는 인정하지 않음 (아르바이트 등)
Ⅵ. 최종논문 제출
1. 기간 : 2021.12.20.(월)
2. 지도교수님의 확인을 받은 최종논문 원본을 과사로 제출
*우편 송부 전, 지도교수님의 최종승인을 받은 내역 캡쳐하여 이메일로 제출
-우편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북악관 903호 유라시아학과
-우편번호 : 02707 / 연락처 : 02-910-4380 / 받는이 : 유라시아학과
Ⅶ. 졸업논문 심사
1. 기간 : 2021.12.20.(월) ~
2. 심사결과 추후 K*TALK 개별연락
※ 안내사항 및 주의사항 ※
1. 이후 변동 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혹은 K*TALK으로 연락함으로 ON국민 포탈 내 실제 사용하는 이메일 등록 확인 및 ON국민(K*TALK) 필수 설치 바랍니다. 위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중간에 취업했다는 이유로 중도 제출 절대 불가합니다.
3. 제출기간에 임박하여 교수님께 갑자기 연락을 드리는 상황은 탈락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제출기한은 교수님께 피드백을 받고 작성 혹은 수정 된 내용을 제출하라는 의미이니 미리미리 피드백 받으시길 바랍니다.
4. 문의 02-910-4380 혹은 eurasia2020@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