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2025학년도 학부사무실 근로장학생 모집 | |||||
작성일 | 25.02.24 | 작성자 | 최민성 | ||
---|---|---|---|---|---|
첨부파일 | 근로장학금 신청서.hwp (27.5 KB) 근로장학생 서약서(확인).hwp (88.5 KB) | 조회수 | 94 | ||
게시물 내용1. 신청기간: 2025.02.24.(월) ~ 2024.02.27.(목) 오후 4시 *제출기간 이후 접수 불가
2-1. 신청자격
가. 시간 관리 철저한 학생
나. 08시 30분부터 근로 가능한 학생 (평일 중 1~2회)
2-2. 신청방법
신청방법 : 온국민포털 > 학생서비스 > 장학정보 > 근로장학신청
[장학신청목록 → 일반근로 선택 → 학적정보기입(근로개월 및 계좌입력 필수) → 신청사유 기입 → 희망근로부서 입력 → 근무가능 시간 지정 → 저장 → 신청]
[은행 계좌는 정확하게 입력하며, 수취 계좌 오류 시 장학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음.)
3. 제출서류
가. 근로신청서 1부 (첨부파일) ※ 자필서명 必
나. 2025학년도 1학기 시간표 (확정본)
다. 2025학년도 1학기 시간표 (미확정본) : 확정 교과목 표시하여 제출 (시간표 확정자 제외)
라. ON국민에 등록된 통장사본 1부
4. 제출방법: 서류를 구비하여 학과 이메일로 제출 ( cms2313@kookmin.ac.kr )
[제목] 2025-1학기 학부 사무실 근로 신청
[내용] 학번 / 이름 / 제출서류
5. 근무내용
가. 근무기간: 3월 ~ 6월 (1학기 종강 이후에도 6월 30일까지 근무 가능해야함)
나. 근무시간: 월 25시간
다. 근무지: 북악관 212호 글로벌인문·지역대학 한국어문학부 사무실
6. 선발일정
가. 서류심사 : 02.27.(월)
나. 결과통보 : 02.28.(화)
다. 오티 : 3월 4일 5시 이후 예정 - 결과 통보시 K-talk으로 OT 장소 및 일시 안내 예정, 필참
7. 비고
가. 파일이 안 열릴 경우, Microsoft Edge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나. 2025학년도 신입생 신청 불가
※ 문의: 02-910-4360
|